당대 최고의 여배우 팡란, 어느 날 실수로 죽음을 맞이하다.
당대 최고의 여배우 팡란, 어느 날 실수로 죽음을 맞이하다. 그리고 다시 태어난 팡란의 복수와 사랑!
당대 최고의 여배우 팡란, 어느 날 실수로 죽음을 맞이하다.
그리고 다시 태어난 팡란의 복수와 사랑!
인기 배우 팡란은 남자친구 뤄위안의 아이를 임신하지만, 이제 막 연기의 절정에 들어선 자신과 아직 뜨지 못한 남자친구를 위해 중절 수술을 받던 중 사망한다. 하지만, 사망 후 뤄위안이 팡란과의 연인관계를 부정하고 재력가의 아이를 가졌을 것이라 말하는 바람에 팡란의 명예는 바닥으로 떨어진다.
7일 후, 신인 배우 구닝안의 몸에서 깨어난 팡란은 유명 감독의 작품에 캐스팅되고 이를 발판삼아 뤄위안에게 복수하리라 다짐한다. 연예계 생활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하게 된 팡란은 복수·사랑·연예계라는 복잡한 여정에 발을 내디딘다. 과연 그녀는 자신의 인기를 되찾고, 뤄이안에게 복수할 수 있을 것인가?
《그림자 여왕》은 중국의 연예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환생·복수·로맨스 소설로, 시작부터 솓고감 있게 사건이 전개되어 몰입도를 이끈다. 약 100만 자(10~12권 예정)라는 긴 분량에도 불구하고 복수를 위한 사이다급 전개뿐만 아니라, 주인공이 참여하는 작품이나 TV 프로그램, 오디션, 광고 등에 대한 묘사가 자세하여 마치 독자가 직접 현장에 투입된 듯한 현실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인물들의 지능적인 SNS 활용과 언론 플레이, 스캔들, 파파라치, 각종 뒷공작 등 연예계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상황들이 묘사되어 보다 생생하게 중국 연예계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작품의 재미를 더한다.
웹소설 플랫폼을 위주로 연재 활동을 펼치고 있는 로맨스 소설 작가.
제1장 환생
제2장 출연 계약
제3장 스캔들
제4장 여동생의 정체
제5장 예상치 못한 사고(1)
제6장 예상치 못한 사고(2)
제7장 잃어버린 죽간
제8장 뜻밖의 방문객
제9장 기싸움
제10장 적수를 만나다
제11장 스승을 모시다
제12장 리웨이지
제13장 드레스 파문
제14장 사라진 전생의 재산
제15장 생일잔치(1)
제16장 생일잔치(2)
※ [1부. 다시 태어난 팡란] 줄거리
혹시, 나…… 다시 태어난 거야?
당대 최고의 여배우인 팡란은 사랑하는 남자친구인 신인 배우 뤄이안의 앞길을 막지 않기 위해 임신중절 수술을 결심한다. 하지만 수술 중 의문의 사고로 사망하고….
눈을 떠보니 팡란은 다른 사람의 몸에 들어와 있었다. 몸의 주인공은 신인 배우 구닝안. 고아인 팡란과는 달리, 지역 유지인 부모님과 엔터테인먼트 대표 오빠를 가진 매력적인 20대 초반의 여성이었다. 때마침 구닝안은 명감독의 작품에 조연으로 캐스팅되어 뤄이안을 만난다.
사실, 팡란은 구닝안의 몸으로 들어가기 직전 영혼의 상태에서 뤄이안의 거짓 소문으로 행실이 바르지 않은 여배우로 추락되는 것을 목격한 후 배신감에 사로잡혀 복수의 칼날을 준비하고 있다. 신인 배우 구닝안의 몸으로 본격적으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한 팡란은 복수에 성공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이 소설만큼 완벽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는 없다!
로맨스·복수·환생의 삼박자가 잘 어우러지는 작품.
《그림자 여왕》은 주인공 팡란을 중심으로 옛 남친에게 복수하는 모습부터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 그리고 주변 인물들의 사랑까지 다루고 있어 로맨스 소설의 정석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신인 배우에서부터 시작하여 대배우로의 성공을 다룬 한 여인의 성장 이야기라는 재미 요소가 더해져 절대 짧지 않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지루함 없이 끝까지 읽을 수 있을 것이다.
웹소설로 처음 선보인 《그림자 여왕》은 ‘重生之复仇影后’라는 제목으로 중국에서 꾸준히 TOP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베스트셀러 소설이다. 알리바바 문학 사이트에서 인기도 2039를 기록하였으며, 428개의 독자 댓글이 게시되어 있다. 이 작품은 총 464화의 장편임에도 불구하고 업로드 초반부터 독자들이 ‘업데이트되기만을 기다렸다.’ ‘흥미진진함에 밤을 새우며 보았다.’ ‘등장인물들의 면면이 너무 매력적이다. 하나도 버릴 것이 없다.’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일 정도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여전히 베스트셀러를 유지하고 있다.